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경기도 파주 비학산 낚시터 산책 등산 모두 즐기는 비학 농원 캠핑장 추천과 예약하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4.

경기도 파주 비학산 낚시터 산책 등산 모두 즐기는 비학 농원 캠핑장 추천과 예약하는 방법

파주비학산 계곡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사시사철 계곡물이 흐르며 ,아침에 일어나 직천호수나 비학산을 산책하면 가족과 즐건시간을 갖을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서울이나 인천에서 교통 체증없이 방문할수있는곳 입니다

경기도 파주 비학산에서 낚시와 산책 등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비학 농원 캠핑장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캠핑장 이름 상호 】
비학 농원 오토 캠핑장

 


【 주소 위치 】
경기 파주시 법원읍 만월로613번길 217
경기 파주시 법원읍 직천리 760-2

비학 농원 오토 캠핑장을 방문하실 때는 인천이나 서울 강남에선 자유로를 이용하면 편하고 강북에선 의정부방향으로 하여 오토 캠핑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전화 】
0507-1405-0767

【 캠핑장 할인 예약 】

【 비학농원 캠핑장 소개 】
안녕하십니까, 비학농원 캠핑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학산이 있어 아름다운 비학마을의 비학농원 캠핑장은 맑은물이 사시사철 흐르는 계곡이 있고 양어장 낚시터가 있습니다.

비학농원을 방문하셔서 가족과 함께 달빛 아래 저수지 산책로 산책, 등산을 하시면서 도시의 공해에서 벗어나 힐링하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비학농원 캠핑장 많이 이용해 주시고,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캠핑장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설로는 캠핑 사이트 17동과 민박 3동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