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투데이 건강 보양식 사골밥 제육 우삼겹 인천 연수구 송도 맛집 위치 어디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2.

생방송 투데이 건강 보양식 사골밥 제육 우삼겹 인천 연수구 송도 맛집 위치 어디 찾아가는 방법

리얼 맛집 - 겨울 초입, 본(bone) 투비 건강식! 사골밥 편

2020년 12월 2일 생방송 투데이 2710회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겨울 초입, 본(bone) 투비 건강식! 사골밥 편에 인천 연수구 송도 현대아울렛의 사골밥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인천 연수구 송도의 사골밥은 24시간동안 푹 끓여낸 진한 사골국물을 베이스로 한 국밥 같은 것인데요, 사골 국물의 진한 맛에 송도를 들르는 많은 사람들이 꼭 찾는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집은 쫄면으로도 유명한 집인데요, 쫄깃쫄깃한 면과 새콤달콤한 비빔장을 비벼서 먹으면 그 맛이 정말 일품이어서 송도 현대 아울렛에 들리는 사람들은 꼭 함께 시켜먹는 맛집이라고 전해집니다.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겨울 초입, 본(bone) 투비 건강식! 사골밥 편에 소개된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매운 김치 등갈비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가격 위치 등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호랭이곳간

 


【 주소 위치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지하2층

테크노파크역에서 내려서 트리플스트리트 C동 으로 오시면됩니다.^^ 지하2층 식당가에 C동 끝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전화 】
032-310-957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메뉴 가격 정보 】
사골밥 8,000원
얼큰사골밥 8,500원
우삼겹비빔밥 8,500원
삼겹비빔밥 8,500원
우삼겹비빔면 8,5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 】
호랭이곳간은 매장에서 약탕기를 이용하여 24시간 동안 사골육수를 직접 우려내며 사용이되는 모든 식재료는 당일 아침에 신선한 재료로 배송되며 면 은 우리나라 최초의 쫄면을 만든 광신제면소와 협약하여 정직하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합니다

【 꿀팁 】
개인적으로는 제육 추천합니다.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