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철판 랍스터 꼬막 포차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맛집 포차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2.

생방송 오늘저녁 철판 랍스터 꼬막 포차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맛집 포차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2일 생방송 오늘저녁 <미(美)슐랭 미(味)슐랭> 코너에서는 흘러넘치는 바다의 맛! 철판랍스터와 꼬막 포차 맛집으로 유명한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에 있는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는데요!

특별한 날에 챙겨먹는 특별한 음식! 고급 식당이나 레스토랑에 가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음식, 한 번도 맛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맛본 사람은 없다는 맛집의 랍스터. 최고의 맛과 질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중에서도 고급 랍스터만 들여온다는 사장님! 이제는 눈으로 한 번 훑고 만져보기만 해도 어느 랍스터가 더 살이 꽉 차 있는지 알 수 있는 정도라고 한다. 

좋은 랍스터를 고르는 건 기본! 여기에 사장님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잡내 잡는 건 물론 탱글탱글한 식감을 만들어낸다. 벌교에서 들여오는 꼬막 또한 유독 탱탱하고 쫄깃하다는데~ 커다란 철판 위에 랍스터와 꼬막무침, 소면, 갖가지 사이드 메뉴가 올라가면 놀라운 비주얼에 인증샷은 필수! 사장님의 랍스터 해체쇼까지 바라보다 보면 군침이 절로 돈다.
한 판을 다 먹고 나면 마무리로 랍스터라면까지 호로록~ 남은 내장과 랍스터를 넣고 사장님 특제 육수로 완성한 라면의 시원한 맛이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고 한다.

가성비 갑! 철판랍스터 & 꼬막을 <미(美)슐랭 미(味)슐랭>에서 만나보자.

미(美)슐랭 미(味)슐랭 코너에 소개된 흘러넘치는 바다의 맛! 철판랍스터와 꼬막 맛집으로 유명한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근처 포차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로코쉬

【 주소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서울 강서구 마곡동 757

공항선 9호선 마곡나루역 2번 출구에서 255m
마곡나루 두산더 랜드파크 c동 112호

【 전화 】
0507-1406-8279

【 메뉴 가격 정보 】
랍스타 39,000
랍스타 1kg 79,000
랍스타 1.5kg 116,000
랍스타 2kg 147,000
꼬막단품 18,0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 업체소개 】
국내최상급 활랍스터!
저렴한가격에 제공!
벌교직송 싱싱한 꼬막!

비쥬얼과 맛 모두 최상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조합

【 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 2518회, 20.02.26. 랍스터삼합철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