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세상속으로 경기도 양주 갈비 김치 찌개 맛집 위치 찾아가는 방법 역사 박물관 미술관 여행 코스 추천합니다

by 제이팸 2020. 12. 1.

생방송 오늘저녁 세상속으로 경기도 양주 갈비 김치 찌개 맛집 위치 찾아가는 방법 역사 박물관 미술관 여행 코스 추천합니다

2020년 12월 1일 생방송 오늘저녁 세상 속으로 코너에서는 경기도 양주의 갈비 김치 찌개 손두부 맛집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양주의 다른 박물관과 미술관 역사와 예술 여행지를 소개됩니다.

 

[세상 속으로] 역사 속으로 풍덩~ 양주에 빠지다

 

답답한 집콕 생활로 우울한 당신, 떠나라!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 안겨주며 코로나 블루를 날려줄 여행지는 바로! 아름다운 청정 자연과 풍성한 볼거리 자랑하는 경기도 양주시. 한국 근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장욱진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장욱진 미술관이 이곳의 대표 관광명소라고.

 

작가의 순수한 내면세계 담긴 작품으로 감성 충전하니 슬슬 출출해지는 이때! 쫄깃한 갈비와 얼큰한 김치찌개의 콜라보, 갈비 김치찌개 등장이요! 특급 케미 자랑하는 갈비 김치찌개로 속까지 든든하게 충전해주고~

역사 속으로 GO, GO! 길고 긴 600년 역사를 간직한 회암사지 박물관은 왕실과 불교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시설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데! 전통과 현대가 아우르는 도시, 양주 여행을 소개한다.

우선 경기도 양주의 쫄깃한 갈비와 얼큰한 김치가 찌개로 만나 맛이 없을 수 없는 꿀조합 갈비 김치 찌개와 손두부가 맛있는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불멸의 갈비김치찌개

 

【 주소 위치 】
경기도 양주시 회천4동 화합로 1613

【 전화 】
070-4110-1793

【 영업시간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대표갈비김치찌개(솥밥)총인원수대로 주문가능 11,000원
대표갈비김치전골(대) 3~4인용 48,000원
갈비김치전골(중) 2~3인용 36,000원
불멸의철판두루치기 10,000원
계란말이 6,000원
매콤치즈갈비 11,000원
불멸의 돈까스 8,000원
갈비두루치기 20,0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불멸의 갈비 김치찌개 업체소개 】
안녕하세요.  저희 불멸의 갈비 김치찌개를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은 고객님에게 항상 최고의 음식을 드리기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제공되는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청결한 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외식장소  그 이상의 만족을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하는 최고의 식사 공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언제나 변함없는 서비스와 맛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불멸의 갈비 김치찌개 메뉴설명]
불멸의 갈비 김치찌개 갈비는 인공연육제나 화학첨가물 없이 천연재료로 3일동안  숙성시켜 만들어낸 갈비로 특유의 잡냄새나 고기냄새가없으며, 묵은지와 함께 한 소쿰 끓여내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숙성갈비를 드실 수 있습니다.

 

불멸의 갈비 김치찌개 두부는 일반적인 두부제조에 사용되는(마그네슘, 산, 황산칼슘, 염화칼슘, 글루코너 델타락톡) 등을 사용하지 않고,  특허받은 방법으로 깨끗하게 정제된 천연첨가물 단 한가지 재료만 사용하여 만들어낸 일품 두부입니다.
저희 불멸의 갈비 김치찌개 두부는 깨끗하고 순수한 건강두부로써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풍부합니다.

메인 메뉴와 더불어 정성을 다한 한상차림으로 고객님들에게 감동있는 한끼 식사를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 양주 관광지 정보 】 
▶ 양주 관아지 
경기도 양주시 양주1동 부흥로1399번길 15 
☎ 031-845-3134 

▶ 양주시립 장욱진미술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93 
☎ 031-8082-4245 

▶ 양주시립 회암사지박물관 
경기도 양주시 회암사길 11 
☎ 031-8082-4170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