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랍스터 문어 키조개 차돌박이 삼합 현주엽 박광재 정호영 먹방 맛집 위치 충남 보령 어디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1. 29.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랍스터 문어 키조개 차돌박이 삼합 현주엽 박광재 정호영 먹방 맛집 위치 충남 보령 어디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1월 29일 방송된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현주엽 감독 충남 보령의 먹방 지도 편입니다.

서해안 바다를 가득 품은 맛 지도 촬영을 위해 충남 보령에 방문한 현주엽 사단!  오늘도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모닝 먹방으로 랍스터, 문어까지 들어간 키조개 삼합을 양껏 해치운 현주엽!  대천해수욕장에서 만난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는 이른 아침부터 서해 앞바다의 싱싱함이 담긴 해산물과 고기 총 14인분을 흡입했다. 방송 촬영은 뒷전, 먹는 것에만 집중하는 현주엽에게 전현무는 “그냥 먹기 민망하니까 카메라 들고 다니는 것”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기분 좋게 다음 일정인 바다낚시를 하러 가는데~ 보령 앞바다에 도착해 멸치 잡는 젊은 어부! 홍명완 선장을 만난 이들!
날씨도 좋고, 파도도 잔잔해 멸치 잡기 딱 좋은 날씨! 인 줄 알았으나....!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 발생?!  과연 현주엽 일행에게 무슨 일이?


랍스터, 문어까지 들어간 키조개 삼합을 즐길 수 있는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대천키조개삼합

 

【 주소 위치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8길 51
충남 보령시 신흑동 2272-9


【 전화 】
041-932-9239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 메뉴 가격 정보 】
키조개 해물 삼합 구이 中 58,000원
키조개 해물 샤브샤브 中 58,000원
키조개 해물 삼합 구이 大 88,000원
키조개 해물 삼합 구이 특(랍스타 + 문어)) 150,0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 】
육해공조개부페가 대천키조개삼합으로 상호명을 변경했습니다. 더욱 맛있는 음식으로 꽃단장 했으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대천 해수욕장에 오면 관광객들이 꼭 한 번씩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먹고 극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날마다 싱싱한 조개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대천에서 제일 싱싱한 조개 맛을 느껴보세요!



【 꿀팁 】
어린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해물 삼합 맛집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