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6시 내고향 전남 해남 기행 바다와 산의 경치를 한눈에 두륜산 케이블카 여행 위치 정보

by 제이팸 2020. 11. 11.

6시 내고향 전남 해남 기행 바다와 산의 경치를 한눈에 두륜산 케이블카 여행 위치 정보

 

6시 내고향에서는 전남 해남 기행에서는 바다와 산의 경치를 한눈에 두륜산 케이블카에 대해서 소개되었는데요!
무엇보다도 탁 트인 남해바다의 시원함을 두륜산의 높은 곳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바라보다보면 어느 새 스트레스가 날아가고 힐링이 되죠!


땅끝마을이라는 별칭 답게, 땅 끝에 있는 산에 케이블카를 타며 남해바다 해남의 시원함을 경험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두륜산 케이블카 전망대에서는 날씨가 좋으면 한라산이 보입니다. 
해남 두륜산에서 한라산까지 직선거리 약 120킬로 떨어져 있으며 한라산이 고도가 높고 제주도라는 큰 섬이기 때문에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지만, 조망이 좋은 날에는 한라산을 구경할 수 있어요.


해남에서 제주도까지 바로 가는 카페리호가 있으며, 해남에서는 우수영에서 가거나 완도에서 가는 방법이 있어요. 배편으로 편도 2시~3시간 도착하는 거리에 있어요. 두륜산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해남과 제주도가 비행기 타고 갈 거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고요.


물론 무안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갈 수도 있어요. 그럼 두륜산의 경치와 남해바다의 절경을 한 번에 감상하며 힐링하는 케이블카 위치 정보 한 번 알아보실까요?

【 이름 상호 】
두륜산 케이블카

【 주소 위치 】
전남 해남군 삼산면 대흥사길 88-45 두륜산케이블카
전남 해남군 삼산면 구림리 138-6 두륜산케이블카

【 전화 】
061-534-8992

【 메뉴 가격 정보 】
대인(중학생 이상)
11,000원
소인(36개월-초등학생)
8,000원
단체(대인 30인이상) 개인당
10,000원
경로/장애/국가유공자
10,000원

【 편의사항 】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