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마마무 솔라 화사 육해공 한우 육회 낙지 닭볶음탕 삼겹살 묵은지 단골 동대문구 장한평역 장안동 맛집 식당 위치 어디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1. 29.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마마무 솔라 화사 한우 육해공 육회 낙지 닭볶음탕 삼겹살 묵은지 단골 동대문구 장한평역 장안동 맛집 식당 위치 어디 찾아가는 방법

마마무 솔라 화사 휘인은 단골식당 전라도 사장님 손맛 묵은지와 흰 쌀밥의 유혹을 끝까지 참아낼 수 있을까요? (feat.문별은 맘대로 먹어도 되요!)

11월 29일 방송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마마무의 클래스가 다른 단합 대회 현장이 공개됩니다. 그동안 마마무는 역대급으로 파워풀한 신곡 ‘아야(AYA)’ 안무 연습과 48시간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강행군을 펼쳐왔습니다. 여기에 극한의 다이어트까지 해왔던 상황이었는데요! 이에 솔라는 멤버들의 체력 보충 겸 단합을 다지기 위해 멤버들과 함께 단골 식당을 찾았습니다.

 

다이어트 한 달여 만에 제대로 된 음식을 맛본 멤버들은 “한우는 살이 덜찐다”는 기적(?)의 논리를 앞세워 식욕 봉인을 해제 했다고하는데요! 육회, 한우, 낙지를 폭풍 흡입하는 마마무의 야성미 넘치는 회식 현장을 본 바다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는 축복받은 체질을 가진 문별은 냄새 만으로도 기절시키는 묵은지 닭볶음탕에 삼겹살까지 추가로 주문해 다른 멤버들의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문별이 먹는 모습을 보면서 대리 만족하던 멤버들은 “알아서 더 괴로운 그 맛”에 서서히 끌리기 시작했다고 해 과연 지난 번 피자의 유혹을 초인적인 정신력으로 참아낸 솔라, 휘인, 화사가 묵은지와 따끈한 쌀밥의 환상 조합을 견뎌낼 수 있을까요?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에서 마마무 솔라 화사 문별 휘인이 육해공 한우 육회 낙지 닭볶음탕 삼겹살을 푸짐하게 먹으며 회식했던 단골 맛집 식당의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낙지머근하누

 

【 주소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6가길 81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47-1

5호선 장한평역 3번출구에서 883m

【 전화 】
02-2217-2883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5:00

【 메뉴 가격 정보 】
육회+낙지 40,000원
육회+낙지+전복 50,000원
오삼볶음 25,000원
애호박찌개 20,000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