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온앤오프 이지아 곱창 막창 염통 구이 청국장 강남 삼성 청담역 맛집 위치 어디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1. 29.

온앤오프 이지아 곱창 막창 염통 구이 청국장 강남 삼성 청담역 맛집 위치 어디 찾아가는 방법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매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배우 ‘이지아’가 온앤오프 30회에 출연했습니다.  어디서 공개한 적 없는 이지아의 일할 때 온 앤 쉴 때는 오프 온앤오프가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드라마 속 고고한 ‘심수련’ 과 반전매력 넘치는 현실 속 ‘이지아’ 의 차이는 무엇이었을까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인 끝없이 빠져드는 매력을 알려준 블랙홀 매력 이지아의 일상이 대 공개되었습니다.



필라테스를 마친 후 혼자 곱창집에 들어서는 이지아였는데요! 먼저 진로이즈빽으로 스타트를 끊어주시며 곱창 2인분을 주문하네요!  주워 먹고, 털어먹고, 찍어 먹기까지 하는 털털한 이지아 ON!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 미식가 지아의 먹방 스타트합니다.  곧 이어 스타일리스트이자 먹방 친구와 함께 곱창 먹방을 시작합니다. 너무나 맛있으면 윙크를 저절로 하게 된다하여 윙크 곱창구이 먹방을 선보이는 이지아였죠!

 

곱창 추가는 기본 게다가 밥에 청국장까지! 삼성동 청담역 근처 곱창 염통 대창 막창구이 맛집에서 너무나 곱창구이를 맛있고 든든하게 먹는 모습이 온앤오프를 통해 방영되었답니다.

이지아가 필라테스가 끝난 후 먹방 친구와 곱창 구이 먹방을 펼쳤던 삼성 청담역 근처 소곱창 구이 염통 구이 대창 막창구이 청국장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삼성원조양곱창

 

【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학동로101길 7 승창빌딩 1층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3-6 승창빌딩 1층

7호선 청담역 14번 출구에서 137m

【 전화 】
02-545-8895

【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매일 16:30 - 23:00 명절 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특양 27,000원
양곱창 24,000원
곱창 24,000원
막창 18,000원
청국장 7,000원

【 업체소개 】
청담동 경기고 사거리에 자리한 양과 곱창구이 전문점입니다. 테이블 6개의 아담한 가게입니다. 집에서 직접 담근 청국장찌개가 메뉴에 있어 기름진 곱창구이 함께 곁들이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