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양평 전원마을 사진기 카메라 카페 위치 메뉴 가격 정보

by 제이팸 2020. 11. 28.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양평 전원마을 사진기 카메라 카페 위치 메뉴 가격 정보

서울에서 1시간 남짓. 양평은 혼자만의 사색을 위해. 연인과 함께 가슴 떨리는 데이트를 위해. 사랑하는 가족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새로운 곳에서 뜻밖의 인연을 만나는 것 또한 여행의 참 묘미. 오늘은 어떤 이웃들과 동네를 만나게 될지 설레는 마음으로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아흔여덟 번째 여행을 시작한다.

꿈을 기록해 드림(Dream)! 양평 전원마을 사진기 카페


한적한 양평 전원주택가에 우뚝 서있는 특이한 건물. 60년대 필름카메라와 꼭 닮은 외관은 동네 이정표를 삼을 정도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건물 안에 늘어선 50여대의 카메라를 보고 있노라면 마치 전시관 같기도 하지만, 이곳은 자신의 버킷리스트와 꿈을 기록하고 펼쳐나가는 명실상부한 꿈 카페다. 사진기를 좋아한 남편과 전원생활을 바라온 아내, 강아지를 키우고 싶던 딸의 꿈이 담긴 7년차 꿈 카페. 육군 헬기 조종사였던 부부가 양평에 내려와 사람들의 꿈을 수집하게 된 이야기, 그들의 삶의 철학을 들어본다.



평범한 일상을 여행으로 만들어주는 곳. 저마다 빛나는 삶의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동네. 참 좋은 풍경, 참 좋은 이들이 사는 경기도 양평 편에 나온 사진기 카메라 카페 맛집 데이트 추천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꿈꾸는 사진기

 

【 주소 위치 】
경기 양평군 용문면 한솔길 35
경기 양평군 용문면 중원리 341-13

자가차량 : 네비에서 꿈꾸는사진기 입력, 또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한솔길 35 입력.

대중교통
1) 전철 경의중앙선 용문역 하차, 택시 이용(약 1만원)
2) 전철 경의중앙선 용문역 하차, 7-5번 버스 이용(2시간에 1번 운행), 강이대삼거리(중원1리마을회관) 하차

【 전화 】
031-771-3264

【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매일 11:00 - 18:00
월요일 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버킷리스트 만들기 변동
아메리카노 4,000원
카푸치노,카페라떼 4,500원
차류(홍차,허브차,전통차) 4,500원

【 편의사항 】
주차,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 업체소개 】
양평 이쁜 카메라 모양 카페
영업시간 : 화요일~토요일 11시부터 18시까지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월요일(공휴일 구분없이 일, 월만 쉽니다)
* 카페가 작아 7인이상 단체손님은 입장이 어렵습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