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모듬회 경동시장 청량리역 가게 12월12일 막 퍼주는 집 줄서서 먹는 푸짐한 모둠회 해물탕, 전복 가격 위치 어디

by 제이팸 2023. 12. 12.

12월12일 생방송투데이에 의해 소개되었던 경동시장 청량리역의 맛집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해물탕, 전복에 대한 가격과 위치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막 퍼주는 집 줄서서 먹는 푸짐한 모둠회 모듬회 경동시장 청량리역 맛집 12월12일 해물탕, 전복 가격 위치 어디 솔직 리뷰

 

 

경동시장 청량리역에는 맛있는 모듬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은 경동시장 청량리역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해물탕, 전복 모듬회을 즐기기 위해서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밀키트나 전국 택배 전화나 인터넷 주문이 있다면 정말 주문해서 집에서라도 먹어보고 싶은 음식인데요!

생방송투데이 막 퍼주는 집 줄서서 먹는 푸짐한 모둠회 편에서 소개한 모듬회과 오늘 소개한 해물탕, 전복가 있는 맛집의 상세 정보는 보기를 누르면 상호, 가게 이름, 영업 시간, 메뉴, 네비,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분위기, 공간 구성, 가격대, 대표 메뉴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생방송투데이 모듬회 경동시장 청량리역 맛집 바로가기

 

 

모듬회을 먹고 그 맛에 대해 얘기하는 리뷰들을 보면서 호들갑 아닌가? 싶었는데, 모듬회 정말....대박이었습니다ㅠㅜㅜ 너무너무 맛있고 찐맛탱ㅠ 모듬회 두 번이나 먹었어요ㅜㅋㅋㅋㅋ모듬회 매니아가 되었습니다....진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경동시장 청량리역에 상관없이 꼭 방문할 거예요ㅠㅠ 잘 먹고 갑니다💕

리뷰라는걸 처음 써보는데요 그만큼 모듬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경동시장 청량리역 맛집에서 오랜만에 기분좋게 해물탕, 전복 모듬회 맛봤습니다! ~ ^^ 자주 들릴 것 같습니다.

 

 

모듬회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경동시장 청량리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들러보세요. 저는 모듬회을 먹고 싶을 때마다 이곳을 생각하게 될 것 같아요. 모듬회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 해물탕, 전복도 정말 훌륭해요!! 경동시장 청량리역 근처에 가게 되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만족스러울 거예요❣️

경동시장 청량리역 맛집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핫타임에는 웨이팅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모듬회 너무 맛있어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해물탕, 전복 모듬회 자체가 익숙하면서도 신기하다할까요? 여기만의 맛이 있더군요!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또 다른 메뉴를 시도해보고 싶은 욕심이 나는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경동시장 청량리역 모듬회 맛집 바로가기

 

경동시장 청량리역에서 해물탕, 전복 모듬회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길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은 해당 업체나 인물과 관련된 광고나 지원을 받지 않고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