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경남 사천 남해 앞바다 낙지 굴 전어밤젓 해산물 삼시세끼 맛집 장소 연락처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1. 27.

생방송 오늘저녁 경남 사천 남해 앞바다 낙지 굴 전어밤젓 해산물 삼시세끼 맛집 장소 연락처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1월 27일 생방송 오늘저녁 우리 집 삼시세끼 코너에서는 어촌 남매의 생생 밥상이라는 이야기를 소개했는데요!

경상남도 사천시, 바다가 우리 집 냉장고이자 마트, 시장이라는 이들이 있다. 사천 앞바다가 고향이라는 김영삼, 김영숙 남매는 요즘 낙지 잡으러 배 타고 나가랴, 바닷가 바위 따라 굴 따러 다니랴 바쁘다. 이 생물들이 곧 삼시세끼가 되기 때문이다. 거친 바다 일로 힘쓸 일 많은 이 마을에서 아침이 간단하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아침부터 신선한 제철 굴 따다 굽고 국으로 끓여 먹는 건 기본이다.

이른 초가을 내내 잡혀 올라왔던 전어의 내장을 염장해두었다가 생각날 때면 꺼내서 고춧가루에 버무려 먹는 전어밤젓에 바다에서 뜯어온 해초를 깨소금에 버무려주면 바쁜 바닷가마을의 간단한 밑반찬도 완성이다.  동생이 잡아 온 낙지 통째로 볶아먹는 것도 별미 중 별미란다. 남해 앞바다에서만 볼 수 있다는 싱싱한 삼시세끼 밥상을 알아본다.


 
그럼 우리 집 삼시세끼 어촌 남매의 생생 밥상 편에서 소개된 남해 앞바다 낙지 굴 해산물 삼시세끼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태경횟집

 

【 주소 위치 】
경남 사천시 서포면 중촌로 258 태경횟집
경남 사천시 서포면 자혜리 908-9 태경횟집


【 전화 】
055-853-1913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첫째 셋째 수요일 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모듬회 소/중/대 40,000원 60,000원 80,000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