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만기 동네한바퀴 참게가리장 장모 사위 차린 한 상 남해의 모든 맛 능시배다구 가게 하동 섬진강 추천 가게 재첩회무침 248회 방송 정보

by 제이팸 2023. 12. 7.

이만기 동네한바퀴의 하동 섬진강 참게가리장 가게도 저는 궁금하여 직접 찾아봤어요. 248회 방영된 장모 사위 차린 한 상 남해의 모든 맛 능시배다구 가게에서 재첩회무침를 소개한 맛집의 가격, 주소, 예약 방법, 그리고 실제 방문 후기 및 리뷰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248회 이만기 동네한바퀴 참게가리장 장모 사위 차린 한 상 남해의 모든 맛 능시배다구 가게 하동 섬진강 추천 맛집 후기 및 리뷰와 재첩회무침 방송 정보

 

 

이만기 동네한바퀴 방송 248회에 소개된 이 맛집은 재첩회무침 참게가리장을 워낙 좋아해서 여기저기 먹으로 다니는데 여기 참게가리장은 정말 맛있네요~ 그냥 참게가리장 자체만으로도 완벽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덕분에 하동 섬진강 맛집 한군데 리스트 추가했네요~ 자주 먹으로 갈게요🤤🤤🤤

오늘 방송에서는 하동 섬진강 맛집으로 참게가리장과 재첩회무침를 소개했습니다. 이곳의 상호명, 이름,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평점, 방문 리뷰, 솔직 후기 등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하동 섬진강 맛집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참게가리장 하동 섬진강 맛집 바로가기

 

 

찐으로 참게가리장 맛집 인정 합니다 맛집만 찾아 다니는중인데 진짜 맛집 중의 맛집인거 같습니다 강추 합니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세요! 메뉴도 간편해서 더 좋았어용 재첩회무침 참게가리장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가족끼리 배불리 먹었습니다

하동 섬진강의 맛집인 재첩회무침와 참게가리장을 처음 방문해봤어요. 정말 처음 방문이지만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참게가리장은 벌써 그리워요. 재첩회무침와 참게가리장도 상당히 맛있었고, 뭔가 추억이 돋는 맛이에요! 누구나 하동 섬진강의 맛집을 즐길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저도 다시 방문할 거예요.

 

 

또한 이곳의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빠르게 주문과 결제를 처리해주셨으며, 물과 반찬 등의 추가 요청에도 즉각적으로 대응해주셨습니다. 이곳의 분위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넓었으며, 조명과 배경음악 등이 적절히 조화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참게가리장을 먹으면서 저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멀리서 예약하고 하동 섬진강 참게가리장 맛집 방문 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았고, 재첩회무침 참게가리장 맛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 하시는 분들 매우 친절 하십니다. 분위기가 참 좋네요. 가족 또는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하동 섬진강 참게가리장 맛집 바로가기

 

참게가리장과 재첩회무침를 즐길 수 있는 하동 섬진강 맛집이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조금 서둘러 방문하셔야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글은 해당 인물, 업체와 관련된 광고나 지원, 수수료가 전혀 없는 순수한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