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6시내고향 사골곰탕 전남 목포 가게 12월5일 고향노포 고향정가게 꼬리곰탕 가격 위치 어디

by 제이팸 2023. 12. 5.

12월5일 6시내고향에서 소개된 인기 사골곰탕 맛집이 전남 목포에서 맛있게 소문났습니다. 꼬리곰탕의 메뉴 가격과 위치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6시내고향 사골곰탕 고향노포 고향정가게 전남 목포 추천 맛집 꼬리곰탕 12월5일 방송 정보 후기 및 리뷰

 

 

전남 목포에는 맛있는 사골곰탕 요리를 맛보기 위해 초보이긴 하지만 쏘카를 렌트해서 방문해보았는데요! 이곳은 전남 목포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꼬리곰탕 사골곰탕을 즐기기 위해서 많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저녁에는 더 많은 손님이 찾아 그 분위기가 상당히 인상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6시내고향에서 소개한 꼬리곰탕 사골곰탕 전남 목포 맛집의 상세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가게 이름, 상호, 전화번호, 연락처, 지도, 영업시간, 메뉴, 네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6시내고향 사골곰탕 전남 목포 맛집 바로가기

 

 

전남 목포 사시는 선배에게 드셔보신 사골곰탕 하는 곳 중에 가장 맛있는 집으로 데려가달라고 했다가 오게된 집이에요 ㅠㅠ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최고입니다 꼬리곰탕도 꼭 같이 드셔보세요 최고에요!! 작년에 와서 먹고 너무 생각나서 다시 전남 목포 왔어요💞 진짜… 차원이 다른 사골곰탕 맛집입니다💜💜 꼬리곰탕도 대박이에요..

꼬리곰탕 사골곰탕 맛집 정말정말 맛있어요! 요리하시는 분의 능력 차이가 사골곰탕 맛에 미치는 힘이 이렇게 크구나 느낍니다ㅋㅋㅋ 식감이 다양해서 먹을 때마다 놀라게 되네요! 6시내고향 소개한 사골곰탕 강추요! 결제할때보니 포장이 되는 것 같던데 집에서도 또 다시 먹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구..ㅋㅋ 잘 먹고 갑니다 다음주에 또 출석체크각임

 

 

저번에 우연히 들렸다가 생각나서 친구 데리고 또 왔어요🤤ㅎㅎㅎ 저번에 먹은 사골곰탕 너무 맛있었고 오늘 먹은 꼬리곰탕도 진짜진짜 맛있어서 행복한 식사 하고 갑니다♥️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사골곰탕은 아니겠지만 스페셜한 맛이라 더 좋았어요!! 전남 목포 가실 일이 있다면 꼭 방문하세요~ 😍


사골곰탕을 보니 재료도 너무 신선하고 맛을 위해 아낌없이 식자재를 듬뿍듬뿍 넣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전남 목포 맛집 사장님 진짜 친절해서 기절 ㅠㅠ 테이블마다 신경도 잘 써주시고 꼬리곰탕 사골곰탕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맛있어요 지나가다 우연히 들렀는데 이런 곳이 가성비 좋고 최고 입니다 재방문의사 1000프로요!

 

📌6시내고향 고향노포 고향정가게 전남 목포 사골곰탕 맛집 바로가기

 

혹시 전남 목포 사골곰탕 맛집 정보가 잘못된 정보의 경우 방송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은 일부 포스팅 내용이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아무런 대가 없는 해당 업체, 인물, 방송, 제품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