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92회 놀토 놀라운토요일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 매화고 김호영 조권 약과 가격 위치 어디

by 제이팸 2023. 11. 29.

놀토-놀라운토요일-매화고-맛집
놀토-놀라운토요일-매화고-맛집

292회 방송된 놀토 놀라운토요일에서 소개된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가게에 대한 매화고과 약과의 가격, 위치 정보뿐만 아니라 실제 후기와 리뷰까지 방문한 분들의 이야기를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놀토 놀라운토요일 김호영 조권 매화고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 292회 약과 가격 위치 어디 솔직 리뷰

 

 

292회 놀토 놀라운토요일 방송에서는 약과 매화고 소개 김호영 조권 코너를 통해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이 방영 되어서 많은 시청자 분들께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렇게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에서 워낙 유명한 매화고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능하다면 방문해보고 싶지만 그게 안된다면 밀키트나 전국 택배로 주문해서 집에서라도 맛보고 싶어집니다.

오늘의 방송에서 소개한 약과와 매화고가 있는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의 맛집에 대한 상세 정보인 가게 이름, 영업 시간, 메뉴, 네비, 지도, 주소 등을 알고 싶으시다면 보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요!

 

👉놀토 놀라운토요일 매화고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 바로가기

 

 

약과와 매화고가 정말 맛있는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이에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요! 놀토 놀라운토요일 김호영 조권에서 소개된 매화고은 정말 눈물겹을 정도로 맛있네요❤️❤️

지도보면서 찾아갔는데 여기라고? 하는 생각 들정도로 독특한 느낌의 맛집입니다. 매화고의 맛 퀄리티 하나 보장! 후기중에 천국을 맛본 맛이라고 써서 과장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예요 과장아니고 최고의 맛이에요.

분명히 약과 매화고를 먹었는데 정말 미쳤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드는 카페가었습니다! 언제든 오기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매화고은 이곳이 최고예요! 요즘은 약과 매화고를 먹으러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만 찾게 되네요!! 서비스도 훌륭하시고 매번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 두 번씩은 꼭 가고 싶어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오는 길이 힘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매화고 적극 추천해요!


놀토 놀라운토요일 292회 김호영 조권 소개된게 좀 부풀려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정말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아 먹고난 뒤에도 깔끔한 그리고 또 먹고싶어져서 아쉬워지는 매화고 입니다.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요! 행복한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나들이 였습니다.

 

📌놀토 놀라운토요일 매화고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맛집 바로가기

 

놀토 놀라운토요일 김호영 조권 방송에서 소개해드린 서대문 남가좌동 백련시장 매화고 맛집은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약과 매화고의 풍미를 잘 살려주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현지 업체 사정에 따라 일부 내용이 바뀔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 블로그는 제품, 인물, 방송, 업체와 사업적이나 상업적 관련이 없으며 수수료나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한 리뷰로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