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경남 함안 홍게 차돌 짬뽕 된장 짜장 흑미면 중국집 맛집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1. 26.

생방송 오늘저녁 경남 함안 홍게 차돌 짬뽕 된장 짜장 흑미면 중국집 맛집 위치 찾아가는 방법

2.[슬기로운 외식생활] 푸짐하게 쌓았다! 홍게차돌짬뽕

020년 11월 26일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푸짐하게 쌓아올린 홍게차돌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경상남도 함안군의 중국집 짬뽕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얼큰한 음식하면 첫 번째로 생각나는 메뉴!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홍게 한 마리를 통으로 올려주는 짬뽕이 있다는데~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은 법!  그릇을 꽉 채운 홍게 자태에 감탄은 기본, 박수까지 절로 나온단다. 육수에도 홍게를 아낌없이 넣어 게 향을 진하게 입히고 온종일 고아낸 사골 육수까지 넣어 깊은 맛을 더했다고! 짬뽕의 기본인 오징어, 홍합뿐만 아니라 차돌박이까지 듬뿍 올려준다는데~ 이 푸짐한 짬뽕이 단돈 만 원!

여기에 다른 곳에선 맛볼 수 없는 특별 짜장면도 있다. 된장을 넣어 만드는 된장 짜장면! 튀긴 된장을 넣기 때문에 된장 냄새는 줄이고 고소함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는데~ 게다가 일반 면이 아닌 흑미로 만든 면을 사용한다는데~ 중화요리 46년 경력의 주인장답게 하나부터 열까지 주인장만의 노하우가 곳곳에 녹아있단다. 

 

초겨울 쌀쌀한 추위를 날려줄 홍게 차돌 짬뽕과 생소해서 그 맛이 더 궁금한 된장 짜장면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한다.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 소개된 푸짐하게 쌓아올린 홍게 차돌 짬뽕 된장 짜장 흑미면 맛집으로 유명한 경상남도 함안군의 중국집 짬뽕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천안문

 

【 주소 위치 】
경남 함안군 칠원읍 경남대로 1512
경남 함안군 칠원읍 예곡리 400-12

 

【 전화 】
055-586-7425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메뉴 가격 정보 】
황제짬뽕 11,000원
불타는짜장 6,000원
홍게짬뽕 7,000원

【 방송정보 】
2TV생생정보 769회, 19.03.11. 홍게수타짬뽕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