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투데이 경기도 화성시 송산 새솔동 보양식 황금버섯 십전대보 백숙 불로장생 샤브샤브 맛집 메뉴 소개와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1. 25.

생방송 투데이 경기도 화성시 송산 새솔동 보양식 황금버섯 십전대보 백숙 불로장생 샤브샤브 맛집 메뉴 소개와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1월 25일 생방송 투데이 2705회 코너 오천만의메뉴에서는 오천만이 사랑하는 겨울보양식 넘버원편이 방송 된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점점 날이 추워지고 있는 요즘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위해 몸보신하기 딱 좋은 보양식 요리를 많이들 찾고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 새솔동에 건강한 밥상 맛집으로 알려진 이 집은 다양한 약재와 버섯으로 백숙을 하거나 한상을 차려내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는데요!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 나오는 맛집은 진짜 보양식들로만 구성 된 메뉴로 유명한 건강 보양 맛집이네요!

그럼 보양식으로 가득한 경기도 화성시 송산 새솔동 근처의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건강밥상 심마니 송산점

【 주소 위치 】
경기 화성시 꽃내음1길 19-22 경인프라자 3층

【 전화 】
0507-1341-647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메뉴 가격 정보 】


황금버섯백숙 93,000원
십전대보백숙 60,000원
곤드레/시래기 정식 16,900원
불로장생샤브샤브 18,9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 】
심마니는 마음심(心)에 마니를 합친 것으로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푸짐하게 대접한다는 의미입니다.
약초를 캐는 심마니들이 정성과 한 땀 한명의 노력을 담아 정성껏 대접 하겠습니다.
건강밥상 심마니를 찾아주신, 찾아주실 소중한 고객님들을 위해 13가지 약재를 매일24시간 정성스럽게 다리고 있습니다 : )
저희 직원 일동은 한끼 보약 밥상을 차린다는 신념과 가치로 건강한 밥상을 대접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꿀팁 】
#능이백숙 #송산 맛집 #몸보신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