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우유 크림빵 할라피뇨 호밀빵 베이커리 영등포구 여의도 빵집 맛집 위치 연락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1. 25.

생방송 오늘저녁 우유 크림빵 할라피뇨 호밀빵 베이커리 영등포구 여의도 빵집 맛집 위치 연락처 정보

1. <찐(眞)빵> 영화 같은 맛? 우유 크림빵 & 할라피뇨 호밀빵


2020년 11월 24일 생방송 오늘저녁 <찐(眞)빵> 코너에서는 영화 같은 맛? 우유 크림빵 & 할라피뇨 호밀빵 맛집으로 유명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있는 빵집 베이커리가 소개되었는데요! 

 

[찐(眞)빵] 하늘 아래 같은 맛의 빵집은 없다. 빵집이라고 다 같은 빵집이 아니다!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알려진 유명한 빵집부터 꼭꼭 숨겨 놓고 나만 알고 싶은 동네 빵집까지! 이중 진짜 찐(眞)빵은 어디~? 

 

수많은 빵집 중 숨은 강자로 꼽힌다는 작은 찐빵집을 찾아 도착한 곳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진열돼있는 빵 하나하나에 사장님의 신념이 담겨있다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사랑받는다는 우유 크림빵! 평범한 크림빵은 가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빵 안에 몽글몽글한 우유 크림이 듬뿍 들어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다고. 10년 차 제빵사 김원겸 셰프는 우유 크림빵의 깔끔한 맛을 위해 매일 우유를 끓여 크림을 만든다고. 

 

한편, 빵 담당이 김원겸 셰프라면, 이곳에서 커피를 담당한다는 이철하 사장님. 그의 본.캐는 영화감독이라는데 그가 관리하는 원두 로스팅실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다. 그런 사장님이 추천하는 꿀 조합은 바로 할라피뇨 호밀빵과 카넬라떼! 빵에 콕콕 박힌 할라피뇨의 알싸함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 거기에 시나몬 향이 나는 카넬라떼까지~! 환상의 조합이란다. 맛있는 크림빵과 놓칠 수 없는 꿀 조합, 카넬라떼와 할라피뇨 호밀빵을 찐~찐~찐~찐~ 찐 이야~’ <찐(眞)빵>에서 공개한다!

 

찐빵 코너에 소개된 우유크림빵과 할라피뇨 호밀빵으로 유명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베이커리 빵집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브래드피트(Bread Fit)

【 주소 위치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6 롯데캐슬 아이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4 롯데캐슬아이비 지하 129 롯데캐슬 아이비

9샛강역2번 출구에서412m
지하철 - 9호선 샛강역 2번출구에서 직진후, 사거리에 위치한 롯데캐슬 아이비 지하 에스컬레이터 옆.
자가용 - 여의도 원효대교 남단 사거리에 위치한 롯데캐슬 아이비. 무료주차 2시간 가능

【 전화 】
02-782-0102

【 영업시간 】
평일 09:00 - 20:00
토요일 09:00 - 18:00 명절 휴무
일요일 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유연한 커피 4,300
피트커피 3,000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 업체소개 】
해외 유학 및 국내 유수 베이커리출신의 젊은 베이커들이 직접 반죽, 화학첨가제를 넣지 않고 자연 발효시켜 구워낸 빵을 제공합니다.
커피는 우수한 생두를 직접 관리, 배전하여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볶은 커피콩 만을 판매합니다. 손님이 원하는 커피 스타일에 Fit 된 원두를 소량으로도 배전 가능합니다.

【 방송정보 】
굿모닝대한민국 493회, 13.04.17.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