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생방송 오늘저녁 저 푸른 초원 위에 용인 아낌없이 주는 럭셔리 풀하우스 vs 멀티룸 완비! 동심만족 벽돌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부동산 매물 연락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1. 24.

생방송 오늘저녁 저 푸른 초원 위에 용인 아낌없이 주는 럭셔리 풀하우스 vs 멀티룸 완비! 동심만족 벽돌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부동산 매물 연락처 정보

참고이미지

2020년 11월 24일 생방송 오늘저녁 저 푸른 초원 위에 코너에서는 아낌없이 주는 럭셔리 풀하우스 vs 멀티룸 완비! 동심만족 벽돌 집 에 대해 소개 및 방영되었는데요!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임과 한평생 살고 싶다”는 개그우먼 김세아! 부동산 똑순이로 활약하는 그녀에게 특별한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다둥이 아빠 개그맨 이동엽에게 본인의 드림하우스를 대신 찾아달라는 요청을 받은 것인데요! 

 

용인에서 만날 첫 번째 드림 하우스는 시원한 오픈형 거실이 인상적인 집입니다! 2층 천장까지 뻥 뚫린 층고는 약 6m. 단순히 천장만 높은 것이 아니라 양쪽 벽면 가득 통창으로 뻥 뚫려있어 개방감을 더합니다. 벽면 대부분이 통창으로 되어있는 만큼 단열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합니다. 

단열 효과가 좋은 시스템 창호를 사용한 것은 물론, 외단열에도 힘을 써서 벽 두께가 40~50cm에 달합니다. 섬세하게 신경 쓴 인테리어도 장점. 3층까지 이어진 계단 구조를 오픈해 독특한 효과를 줬습니다! 또한 공간별 맞춤 조명을 사용하거나 포인트 벽지를 직접 제작하는 등 구석구석 신경 쓴 흔적이 가득합니다.

참고이미지



▶ 맘스홈즈 (공간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포은대로 1069번길 26, 102동 상가 2호


소개: 주식회사 공간채는 부동산 광고, 마케팅, 분양대행, 대출지원, 사후관리 등 부동산 분양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맘스홈즈는 공간채가 운영하는 온라인 부동산 광고 플랫폼이며 직접 분양대행 계약을 맺은 매물로만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동산 #부동산분양대행 #부동산마케팅 #부동산광고대행 #컨설팅

 

☎ 김석주 팀장 010-9990-3508

momshomz.com/

 

맘스홈즈

전원주택 빌라 타운하우스 설계 건축 분양 광고 종합 플랫폼

momshomz.com


두 번째로 소개할 집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에게 딱 알맞은 전원주택입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잘 꾸며진 넓은 정원이 눈에 띄는데, 전문 조경사가 직접 꾸며놓았다합니다. 이 집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복층 구조의 작은 방! 특이하게도 2층 방 안에 복층형 계단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어 하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특별한 공간. 그뿐만 아니라 3층 멀티 방은 면적도 넓고 층높이도 높아 가족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개그우먼 김세아와 함께 경기도 용인의 알짜 매물을 탐방해보시죠.

참고이미지



▶ 예림하우징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71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141-8
☎ 031-769-39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