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추억의 사탕 옥춘 제조 하는 곳 위치 및 택배 판매 연락처

by 제이팸 2020. 11. 23.

생방송 오늘저녁 추억의 사탕 옥춘 제조 하는 곳 위치 및 택배 판매 연락처

2020년 11월 23일 생방송 오늘저녁 세상 속으로 코너에서는 옥춘이를 아시나요?가 방영되었는데요!

 

추억의 간식 중 요즘 가장 많이 찾는다는 사탕. 그중에서도 설탕을 묻혀 만든다는 ‘옥춘’은 주로 제사상에 올리기도 하지만 요즘엔 옛 맛이 그리워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장득수(70) 씨는 무려 50년간 이 옥춘사탕을 만들고 있다다고 합니다. 

 

설탕과 엿, 10kg을 기계에 넣고 녹인 다음, 이 재료가 섞일 때까지 팔팔 끓여 반죽을 만듭니다! 왜소한 체구의 장득수 씨는 이 반죽을 척척 들어 올리며 사탕에 고운 빛깔을 입히고는, 커다란 사탕 덩어리에 색깔을 넣고 직접 정형한 뒤 기계에 넣고 가래떡처럼 뽑아냅니다. 그 뒤 사탕 표면에 설탕을 뿌려 사탕이 서로서로 달라붙지 않게끔 하다고 합니다.

온종일 기계 앞에 서서 일일이 사탕을 만드는 작업이 이어진다합니다. 반백 년 옥춘을 만드는 동안 물가는 많이 올랐지만, 여전히 저렴한 가격으로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옥춘사탕. 추억의 간식 옥춘사탕을 <세상 속으로>에서 만나봅니다.

 

추억의 사탕 옥춘이를 만드는 추억의 간식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유한푸드

 

【 주소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옥계길 54-7

【 전화 】
053-953-1165

【 방송정보 】
생활의 달인에서도 2019년에 옥춘으로 소개되었습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