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남양주 별내면 알파카 카페 위치 정보

by 제이팸 2020. 11. 20.

생방송 오늘저녁 남양주 별내면 알파카 카페 위치 정보

2020년 11월 20일에 방영된 생방송 오늘저녁 1442회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서는 신박한 네바퀴 여행 코너에서는 호주에서 온 스타 알파카, 남양주에 떴다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동영상 조회 수 100만 돌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유명한 스타 동물이 있다?! 물 좋고 공기 좋은 경기도 남양주의 한 카페. 호주에서 온 명물을 보러 온 손님들로 매일 인산인해는 기본! 녀석이 떴다 하면 사진 요청이 쏟아지는데! 보송보송한 하얀 털과 귀여운 얼굴 그리고 도도한 걸음걸이까지! 등장만으로 남양주 전체가 마비된다는 녀석의 정체는~ 

 

귀여움의 대명사 알파카 ‘파카(2)’다! 멀리 호주에서 건너온 ‘파카’는 오빠 공병훈, 이국현 씨와 1년 반 정도 동고동락 중인데. 두 남자는 호주에서 만난 알파카를 잊지 못해 직접 입양을 했고, 파카가 생활하기 좋게 집 바닥 전체를 장판 대신 멍석으로 바꾸는가 하면 파카가 좋아하는 건초를 구하기 위해 말 농장에 방문하는 등 아주 지극정성성인데. 알파카 ‘파카’와 두 오빠의 유쾌한 동거 생활을 공개한다.

 

남양주의 알파카를 볼 수 있는 팻 카페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카페 옴뇸뇸

 

【 주소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54번길 122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리 506-3 1층 , 2층

【 전화 】
0507-1306-325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데일리파카 (유튜브 채널) 】

데일리알파카 채널

 

데일리파카 Daily Paca

파카는 호주에서 비행기 타고 한국을 온 여자 알파카에요. 파카는 나가서 산책하고 집에서 또랑이와 저희 집사들이랑 노는 걸 좋아합니다. 파카는 건포도를 제일 사랑하고 일반 고구마와 호박

www.youtube.com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 】
안녕하세요 카페 옴뇸뇸 입니다!! 방문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카페 옴뇸뇸 은 파카 (알파카) 와 함께 지내는 공간이어서 사고 위험때문에 대형견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