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경상북도 의성 손님을 위한 푸근한 인심 한 그릇 꼬불이 칼국수 맛집

by 제이팸 2020. 11. 20.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경상북도 의성 손님을 위한 푸근한 인심 한 그릇 꼬불이 칼국수 맛집

 

동네마다 고여있는 이야기와 역사, 그 동네를 비추는 불빛 같은 사람들을 만나는 여정을 통해 도시가 품고 있는 가치를 재발견하는 아날로그 감성 도시기행 다큐멘터리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97화는 그윽하다 그 향기 – 경상북도 의성 편입니다. 각자의 이야기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따뜻하고 향기로운 동네, 경상북도 의성군 이야기가 11월 21일 방송되는데요.

 

2천년 전 고대왕국의 흔적이 남아 있고, 정겨운 골목의 추억이 서려 있는 곳. 오랫동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사람들과 새로운 도전이 꿈틀대는 동네, 경북 의성이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아흔일곱 번째 여정에서는 저마다의 진득한 인생 향기를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난다. 

 

#동네한바퀴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동네한바퀴레시피 #동네한바퀴맛집 #동네한바퀴여행지 #동네한바퀴촬영한곳 #동네한바퀴먹거리 #동네한바퀴김영철 #김영철

 

□ 손님을 위한 푸근한 인심 한 그릇, 꼬불이 칼국수

집마다 마늘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골목을 걷다 들어가게 된 한 칼국숫집. 그곳엔 손님을 향한 정다운 인심으로 가득한 바지락 칼국수가 있다. 꼬불꼬불한 면발이 인상적인 김숙자 사장님의 칼국수는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농사일에 지친 동네 사람들의 출출한 배를 채워줬다고. 배우 김영철도 칼국수 한 그릇에 담긴 푸근한 정을 느껴 본다. 

 

【 이름 상호 】
논산손칼국수

 

【 주소 위치 】
경북 의성군 금성면 탑리1길 47-1
경북 의성군 금성면 대리리 6-26

 


【 전화 】
054-832-233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비빔밥 5,500원
칼국수 5,500원
맛있는참 3,000원

 

【 가게 인사 】 

저희 논산손칼국수의 칼국수는 일반 음식점에서 느낄 수 없는 깊은 맛을 자랑하며 특별한 맛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외지에서도 손님이 많이 찾아 오고 있으며 오시는 분들께 맛있는 칼국수를 제대로 대접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논산손칼국수에서 음식의 참 맛을 느껴보세요.  최고의 맛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