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경기도 광주의 얼굴 조각 공원 위치는 어디일까요

by 제이팸 2020. 11. 19.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경기도 광주의 얼굴 조각 공원 위치는 어디일까요

벌써 1191회를 맞은 2020년 11월 19일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코너에는 다양한 얼굴 조각이 전시되어있는 경기도 광주의 공원 겸 박물관이 소개되었는데요!

 

이곳은 단순히 공원이나 박물관 그 이상을 뛰어넘어 다양한 공연장 기능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고전영화 상영회도 있고 다양한 공연과 상영 이벤트도 함께 하는 곳입니다.

오늘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에 소개된 경기도 광주의 다양한 사람 얼굴 조각을 관람할 수 있는 공원과 박물관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얼굴박물관

【 주소 위치 】
경기 광주시 남종면 분원리 68

중부고속도로에서 광주 천지암IC로 나와서 바로 우회전 - 도마삼거리에서 우회전 하여 직진 - 두 갈래 길 중 좌측으로 직진하면 사거리가 나옴 - 좌회전하여 3km 직진 분원리로 진입 - 분원리 초입고개를 넘어 100m 직진하여 분원슈퍼 옆 골목으로 5m 직진하여 도착

 

【 전화 】
031-765-3522

【 영업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10:00 - 18:00
월요일 휴무
화요일 휴무

【 가격 정보 】
성인 6,000원
청소년 4,000원
경로 및 광주시민 4,000원
유치부 3,000원

【 편의사항 】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 업체소개 】
연극 연출가 김정옥이 지난 40여년간 수집해온 우리의 옛사람들이 만든 석인, 목각인형, 도자기 등과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여러나라의 도자인형과 유리로 된 인형, 그리고 사람의 얼굴을 본뜬 와당과 가면 등, 그들의 풍부하고 다양한 표정속에 담겨있는 장인의 예술적 감수성과 시간의 흐름이 만나 뭐라 형언할 수 없는 창조적 손길을 느끼게 하는 조화를 한자리에 모아 의 공간을 구성함으로서 얼굴 박물관을 탄생하였습니다.

얼굴 박물관은 옛사람들이 모여서 축제를 꾸미는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만 연극 연출가인 김정옥은 오늘을 사는 사람들이 어울려서 옛사람들을 만나는 공간을 구상함으로서 박물관의 기능과 공연장의 기능을 겸비한 공간을 추구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 얼굴박물관키워드 】
#사람박물관얼굴 #얼굴박물관 #박물관 #경기광주 #경기도광주 #경기광주박물관 #경기박물관 #서울근교여행 #서울근교나들이 #서울근교 #팔당호 #양평 #연극연출 #극단자유 #한옥 #경기한옥 #경기광주맛집 #경기광주카페 #퇴촌면 #남종면 #단풍놀이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