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경기도 광주 힐링 가을 무박 단풍 구경 여행 코스 추천합니다

by 제이팸 2020. 11. 19.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경기도 광주 힐링 가을 무박 단풍 구경 여행 코스 추천합니다

벌써 1191회를 맞은 2020년 11월 19일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경기도 광주 코너에는 모노레일로 가을을 담뿍 느낄 수 있고 또는 산책하며 가을에 빠져드는 수목원이 소개되었는데요!

오늘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코미디언 배연정의 추억 >에 소개된 경기도 광주의 단풍 구경과 자작나무 숲 힐링 가을 여행을 할 수 있는 식물원 수목원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화담숲
(식물원, 수목원)

【 주소 위치 】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산33



【 전화 】
031-8026-6666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7:00 * 마지막 입장 16:00 (온라인 예매 必)
주말 08:30 - 17:00 * 마지막 입장 16:00 (온라인 예매 必)

【 메뉴 가격 정보 】
성인 10,000원
경로/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

【 편의사항 】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 】

단풍의 절정이 가을을 지날 때 순백의 자작나무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늦가을 가장 아름다운 황금빛 자태를 뽐내는 자작나무의 모습은 그야말로 한 편의 동화같은데요, 화담숲의 “자작나무 숲"테마원은 가을이 깊어 갈수록 완연한 가을의 정취를 선사한답니다. 특히 화담숲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단풍을 만날 수 있다는 점!

아름다운 단풍이 화담에 만연하는 11월입니다. 우리는 가을과 단풍을 당연히 여기고 있지만, 사실 전세계에서 단풍을 볼 수 있는 곳은 얼마되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단풍으로 유명한 국가로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중국, 캐나다, 미국, 독일 등이 있으며 일교차가 적거나 연중 따뜻한 곳에서는 단풍을 볼 수가 없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어쩌면 행운! 특히 화담숲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거의 모든 단풍을 만날 수 있다는 점! 어느덧 쌀쌀해진 날씨, 더 추워지기 전에 올해의 단풍을 보러 화담숲으로 오세요 

#수목원 #식물원 #곤지암 #단풍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