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인천 월미도 쭈꾸미 맛집 생생정보통 코로나19시대 안심 식당 위치 정보

by 제이팸 2020. 11. 19.

생생정보 인천 월미도 쭈꾸미 맛집 생생정보통 코로나19시대 안심 식당 위치 정보

벌써 1191회를 맞은 2020년 11월 19일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코로나19 시대 안심식당을 찾아라!>코너에는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 월미도의 쭈꾸미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달모양을 닮아서 이름지어진 월미도에 늦가을 기력보강을 하며 코로나19에서도 안심할 수 있는 청결한 쭈꾸미 맛집 식당이 있다고요?

 

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된 쭈꾸미는 간의 해독 기능을 강화시키고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피로회복을 돕는다고 합니다. 또다른 쭈꾸미 효능 중 하나는 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기억력 향상이나 치매예방에 매우 좋다고 하며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오늘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안심식당을 찾아라 코너에 소개된 인천 월미도의 쭈꾸미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월미도맛집 달쭈꾸미

【 주소 위치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39
인천 중구 북성동1가 98-339

네이버에서 월미도맛집 검색 후 월미도맛집 달쭈꾸미 플레이스 들어가서 길찾기 누르시고 네이버 네비를 이용해서 방문하세요. (도보시에도 이용 가능)

간혹 다른 네비나 지도에서 잘못된 곳을 안내하기도 합니다. 말씀드린 경로가 가장 정확하고 빠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전화 】
0507-1311-7403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수요일 정기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우쭈식량(인기) 16,900원
우삼겹과 매콤한 철판쭈꾸미에 3가지(치즈퐁듀, 콘치즈, 계란) 퐁듀 메뉴가 디스코팡팡 철판에 제공되며 쭈꾸미 연포탕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쭈꾸미튀김 15,000원
튀김의 바삭함과 쭈꾸미의 통통 튀는 식감이 있어 새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쭈꾸미연포탕 27,000원
시원한 황태육수에 끊여 더욱 시원한 맛을 느끼실 수 있는 쭈꾸미 연포탕

지구식량 15,900원

지구인이라면 모두가 좋아하는 삼겹살과 매콤한 철판 쭈꾸미가 제공되면 쭈꾸미연포탕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달나라식량 10,900원

부담없는 가격으로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는 매콤한 철판 쭈꾸미입니다.



【 편의사항 】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 업체소개 】
월미도맛집 달쭈꾸미는 달의 이름을 가진 월미도에서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철판쭈꾸미 전문점입니다. 월미도맛집 달쭈꾸미에서는 위생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잊지 못할 새로운 경험과 재미 그리고 추억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꿀팁 】

강력추천 조합메뉴 : 반달만두에 매콤한 쭈꾸미를 싸서 드시면 완전 꿀맛!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댓글